“서비스” 란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일정액의 사용료를 받고 인터넷 망에 연결된 서버의 일정 하드공간을 이용자에게 임대하는 것을 말하며, 하나의 “서비스” 신청시 하나의 홈페이지 운영만 가능합니다. 여러개의 홈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별도로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용자”란 일정액의 사용료를 지불하고 회사의 서버로부터 일정 하드공간을 임대받아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이에 관하여 얻은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출 되지 않도록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및 관련 설비에 대한 장애에 대해서 신속하게 복구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법률 또는 사회 제반 규칙에 어긋나는 형태의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서버로 접근 할 때 회사가 정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같은 서버를 이용하는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의 초상권, 저작권 권리에 대하여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이상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료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월 이용료는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1달 사용료를 말합니다.
서비스 개시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버 사용이 가능한 ID 와 PASSWORD를 부여한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이외의 별도 추가 서비스도 이용자가 사용 가능하도록 회사에서 조치한뒤 이용자에게 통보한 날짜를 서비스 개시일로 합니다.
이용자의 계약해지를 희망하는 경우 서비스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금을 책정합니다. 서비스별 환불 규정은 당사의 규정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일까지 별도의 조치가 없는 경우 자동 해지 됩니다.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회사과실로 3일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서비스 하지 못한 일자의 최고 5배 한도내에서 이용자와 사전협의하여 사용 기간을 늘려주거나,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배상 합니다.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이 경과한 후에 소멸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사가 의무를 다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제6조에 기재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서버에서의 데이터 누락, 훼손이 있을 시에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명백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대체될 수 없는 데이터 손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에 따른 보상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의 보상규모는 지난 1년간 회원이 납부한 사용료 총액을 넘지 않습니다.
[0802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로 173, 3층 1호(신정동)